2026년 6월 월례조회

이번 조회는 원장님 말씀

신규 직원 소개

원무주임 임명식

10년 장기근속 시상

개원 16주년 장기근속 모범직원 수여식

행정이사님 원내 공지사항 안내

미션비전 제창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음성화 원장님의 말씀이 있었습니다.

어느덧 개원 16주년이 되어 감회가 새롭습니다. 회복기 재활 병원으로서 발돋움 한지도 어느덧 3개월이 되었고,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노력한 덕분에 좋은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 화이팅 합시다~!

강남수 원장님의 말씀이 있었습니다.

6월로 접어들며 날씨가 부쩍 더워진 것 같습니다. 에어컨 사용량이 많아지면서 냉방병이 유행하는데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16년 동안 병원을 함께 지켜온 직원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최상의 재활치료로 환자분들의 일상복귀에 힘써주세요!

6월 신규 입사 직원 소개가 있었습니다. 새로오신 간호사, 치료사 선생님들 잘 부탁드립니다.

박동원, 황종하 사원이 원무주임으로 승진하여 임명장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병원과 환자분들을 위해 노력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주영 간호사 선생님의 10년 장기근속 시상이 있었습니다.

10년 동안 병원을 위해 열성적으로 업무에 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병원을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16주년을 맞아 신영복 물리치료팀장님 장기근속 모범직원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한 업무 수행을 통해 많은 환자분들의 일상복귀에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유영수 행정이사님의 원내 공지사항입니다.

긴 시간 동안 병원을 위해 애써주신 모든 직원들께 고생했다는 말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환자 안전과 일상 복귀에 힘써주시고, 각자의 역할에 충실해 주시기 바랍니다.